썬더도 잡다 Crack



이번에는 정말로 포케볼 모으러 다운타운에 갔는데, 마침 썬더가 있었고, 디스코드에 보니 삼십분 뒤에 잡자고 하길래 우리도 합류하겠다고 했다.

일단 차로 한 바퀴 돌면서 포케스톱 돌리고, 해당 체육관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서 주차할 자리를 발견해 일단 차 대고, 유모차 꺼내서 스마트폰 스탠드 장착하고(임신했을 때부터의 계획이었다!) 유유히 유모차 밀면서 썬더가 있는 곳으로 갔다.

아직 여섯 명 정도밖에 안 모여서 십 분 미뤘다고 하더라. 근데 마침 옆 골목에 무장조가 떠서 다같이 그거 잡으러 걸어갔다 왔다. 갔다오니 몇 명 더 와있었고, 디스코드에서도 지금 오고 있다는 사람들이 있어서 기다리다 잡았다. 최종 인원은 14명이었나...

잡는 동안 유모차가 멈춰서인지 아기가 깨서 보채기 시작했는데, 그렇게 크게 보채지는 않아서 이런저런 소리를 내면서 얼렀다. 눈과 손은 열심히 스마트폰에 붙어있는채로.

황금베리가 다섯 개밖에 없어서 다 쓰고 (그 중에는 excellent thrwo도 있었는데!) 일반 라즈베리로 갈아타니까 잡히더라. 남편은 황금베리는 많았지만 썬더는 이미 세 마리 있으니까 굳이 필요 없어서 일반 라즈베리로 던졌는데 잡혔다고.

어쨌거나. 이렇게 해서 이름 순서대로 ArticUNO를 처음으로 잡고, ZapDOS를 두번째로 잡게 되었다. MolTRES를 세번째로 잡게 되면 정말 이름대로 가는 건데.

덧글

  • 오오 2017/08/27 05:27 # 답글

    이름 순서대로 MolTRES도 꼭 잡으시고 미꾸라지같은 루기아도 잡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Semilla 2017/08/28 17:12 #

    감사합니다! 주말은 소득 없이 날렸는데 과연...!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